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트롯 전국투어 인천 효콘서트 방청 후기 역시한 송가인 이어라 앵콜 무대도 최고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2:36

    >


    미스트로트의 열혈팬이었던 부모님을 위해 미스트로트 전국투어 인천효콘서트 티켓을 예매했습니다.티켓 오픈과 경쟁이 치열했는데 운좋게 전부터 3번째 자리를 예약할 수 있었다.그동안 바쁘게 지내면서 제대로 여가생활도 즐기지 못했던 부모님은 '미스트로또효 콘서트 티켓'이라는 깜짝 선물을 받자 정말 기뻐하셨다.어제 두 분은 모처럼의 데이트에 한껏 들떠 콘서트장으로 향했다.


    >


    콘서트가 너무 재미있었다는 부모님 말에 따르면 역시 송가인이 압권이었다고 합니다.music도 잘하고 날씬하고 예쁘다고 얼마나 극찬했는지. . ​ 2019년에 발굴된 가장 보석 같은 가수라고 생각합니다.내가 송가인을 좋아하는 것을 안 어머니가 직접 찍어 준 사진. 단장의 미아두를 서글프게 부르는 송가인.감사합니다 어머니^^


    >


    송가인은 입후에도 크게 나쁘지 않아 앞으로 예능에서 지독하게 빛나는 모습을 볼 수도 있을 것 같다.내가 트로트를 나쁘게 없앨 줄이야. 와인인가, 아니면 트로트라는 장르가 원래 이렇게 좋았는지 헷갈리는 최신이었던 미스트로트 방송에서도 가장 좋았던 무대 중 하과 또는 바로 김소유와 송가인이 부른 진정인가 무대였다.이번 미스트로트 전국 투어 효 콘서트에서도 이 무대를 볼 수 있다.어머니가 직접 찍어온 영상을 보면 둘 다 실로 음악을 맛과가 자주 부른다.송가인 못지않게 김소유도 앞으로 크게 기대되는 가수였다.


    >


    마지막 20분 정도 계속된 앙코르의 모든 출연자들이 본인과 즐거운 메들리를 했다고 하셨다.관객들도 앞으로 본인이 올 수 있게 해 주고 함께 정말 새 책임이 즐거웠다는 부모님의 말을 듣고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해소한 것 같아 내 감정도 나빠졌다.부모에게 줄 선물로 미스트로트 전국 투어 표범 콘서트가 좋을까 생각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자결하는 것을 추천한다.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프로그램에서 끊임없이 만본인을 기원하며 미스트로트 출신 가수님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