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차 시험 고속도로 'K-City' 개방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2:41

    우리 집에 '자동차' 스토리를 했더니, 자도 눈을 반짝이는 아이가 하나 있어요.좀 공부했더라면... キャ!! 너무 지나간다면 멋진 차는 꼭 사진으로 남겨야하고.. 자동차 월간지 정도는 기본으로 봅니다.슈퍼카를 타는 그날을 꿈꾸며....김 1번 남의 차를 키웃는 사이의 아들(울음)아이고~소음 서보와라(눈물)고로 나도 하던 자동차 관련 자료는 면밀히 검토하게 됩니다.자율주행차 상용화 시대를 앞당기는 실제와 같은 환경의 고속도로 시험장이 문을 열었다고 합니다.



    >


    자율주행자동차는 운전자가 직접 운전대나 브레이크를 움직이지 않고도 스스로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주행하는 자동차인 자율주행 자동차의 장점은 이렇다.1, 차량간 안전거리를 유지하고 도로교통법에 보다 안전하게 주행하기 때문에 교통사건이 획기적으로 줄어듭니다.    새치기 이런건 안되는거.. 대구에서 부산하나 가끔가다 이런건 안되는거..2. 이산화 탄소와 각종 유해 물질의 배출량이 대폭 감소하고 환경 오염을 줄이고 쾌적한 교통 환경이 예상합니다.3. 운전하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여러가지 유익한다.    상상만 해도 신기하네요.^^


    >


    K-City전용 도로, 국토 교통부는 6일 자율 주행 챠키슬 개발 때문에 실제 상황이 거의 비슷한 환경에서 교무욜할할 수 있는 자율 주행 자동차 시험장의 고속 도로 환경을 7일부터 개방하는 것이다.이 가운데 2020년 고속 도로 등 일정 구역 내에서 자유 주행이 가능한 K-City고속 도로 구간을 우선 구축, 개방할 것이다.이 고속 도로는 4개의 차선과 반대 방향 1개 차로 등 총 연장 1km규모로 하이 패스가 카눙항요 금 늪을 비롯한 분기점과 합류점, 중앙 분리대 소리 방지 벽 등 실제 환경을 재현하고 있습니다.K-City고속 도로를 개방하고 국내의 자율 주행 차 개발이 더 빨리 되기를 기대한다.


    단지 먼 미래의 하나라고 말했지만, 멀지 않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