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가본인요.... 출혈..... 삐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4:27

    안녕하세요~~ 여러분><♥또 돌아왔습니다. 거야~. 오노 씨는 5개 다음~6개 이닝!!(6개의 차는 나에게 오노 산입니다 ...줘~~) 아!! 여러분이란게 있잖아요. 시로에서 수술하고, 나는 무척 부지런하게 되었습니다!!뭔가 저를 위해서 무엇이 문제가 되기도 하고, 갑자기 옷 정리도 하고 집안 청소도 하고 계속 걸어오거나 계속 혼자 보며, ​이 근면하게 된 나와 함께 5개 회의 후기부터 시작할까요?!



    여러분,,,,, 그 피난습니다 ㅠ-ㅠ 김 1은 연차를 쓰고 집에서 쉬고 있었어요!!내가 최신 이것 저것 계속 꾸준히 되었다고 했잖아요. w-w고로 왜 그런지.. 갑자기 옷청소를 하더라구요! 그런데 갑자기 입에서 뭔가 특별한 의미가 됨과 동시에 몬가 졸졸피같지 않은 액체가..혐혐주의!!!!!


    >


    () 혹 혹시.. 너 그럴까봐 흑백처리하고.. 쪼금 올렸어요!!하..피를 보는 순간.. 정이스토리 진짜 .. 어떤 소견도 하지 않고..무서워서 ᅲᅲᅲᅲᅲᅲ어떤 후기를 봐도 내가 본 후기 중에는.. 이렇게 출혈이 빨리 되는 후기는 본 적이 별로 없었어요....-...​ 1단 아르 sound물을 계속 오물 오물 먹고 울루토에! 역시 오르sound 물오물 울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룰 우물우물!!! ! 마음여러분도 술후에 무리하게 힘쓰세요.아마도 옷을 정리할때 무리했나봐요이렇게 하루가 출혈과 져버렸습니다.


    6개, 금지 나인 목요일(나운 일을 하러 갔습니다.


    캬캬 나쁘지 않다 역시 출근이야? 미치다고 생각하는 거문고 하나는 실로 태어나서 처음으로 알람소음 하나로 눈을 떴습니다!! 덕분에 여유있게 씻고 준비하고 출근했습니다.나는 유아크림도 못먹고.. 그래서 그런지 6킬로가 빠졌어요!!!아주 맵고 다이어트 효과이지만 당신~무 심해입니다. 울고 싶어서.. 금화은 역시 왜 그런지.. 버스를 타고 가는데 나의 회사까지 30분. 정도 걸리는데요! 우리 회사 바로 한정점 앞 가게에서 방으로 식은땀을 흘리고... 어지럽게... 정말 너므 어디 아파.. 주저앉고 싶고...당신에서 억지로 버티다가 쓰러지듯이 내렸어요..진짜 당신이 아팠어요.토할 것 같아..그래서 나쁘지 않아 거의 하나주하나로 풀어..


    뒤쪽 신호가 !! 풀어라..여기까지 ....아픈데 이유가 있었나보네요. 출근완료하고 ..


    >


    급하게 요구르트 흡입!! 점심도!! 요구르트 두개.. 흡입!!!


    >


    오늘은 먹기가 너무 매웠어!!! 나는 왜 목보다 그 입천장이 그렇게 아프고 아플까요...그래서 오늘은 저걸로 먹는거 끝...이렇게.. 룰루랄라 퇴근하고~~ 손톱을 했어요. w-w


    >


    너희들은 너희들은 예쁠 것이다. 거짓없이 대애리조 가격도 거짓없이 싸진다.단돈 3만원이야! 편도수술 후기에서 딴길로 빠지는 것 같던데... ᄏᄏ 자랑 좀 봐주세요 030​도 나는 1속테, 때로는 남자 봇붕이 스포츄울 끝내면 거짓 없이 거의 매일 망봉잉곤하눙데요!!오한씨는 남자 친구로 소가족 여행을 가서!!! 저 혼자 손톱을 하고 이곳저곳 놀러다녔습니다. 거야~. ​ 다이소에서 무려 20분에 걷기 운동했어요 그러고 있다가 발견한 나의 피 야크의 어머니를 찾았습니다.


    >


    택무 택무 귀엽죠? ᄒᄒ 사려고 지갑도 지키고!! 앞으로 활발한 노트북 사용을 위해


    >


    마우스+패드 득템 ​, 단 40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소의 집~나누기 나쁘지 않아용!ㅎ-ㅎ 사지 않아도 보동 들어 구경할 것 같아 사서 자신 오는 마성의 곳!!화이트인 것이 마우스도 깨끗하고 다른 설치 없이 USB 넣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좋은데 몬이 그 클릭 사이에 뭐라고 해야하나? 위아래로 스크롤 할래?그 부분이 좀 오전이 되어서 좀? 불편합니다.-. 그래도 3000원의 대만족!오늘은 어쩐지 하루에 대해서 떠들고 있었네요. ^-^​


    여러분도 오항시 하루 즐거우셨는지요?앞으로의 날은 편도씨도 행복해지길 바라며 이만 !!! 안녕><댓글, 공감 많이 소통 ᄒᄒᄒ 해주세요!!! 그럼 안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