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랑의 불시착 ost 6-송가인 '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5:54

    https://youtu.be/1thwaRV7dTc


    ​​​​​​​


    >


    ​ ​ ​ ​ ​ ​ tvN토요일 1드라마'사랑의 불시착'이 설의 당 1(251)방영 중단하는 대신 사랑의 불시착 스페셜로 장식되어 있다고 합니다.토요일 1오후 9시를 기대하세요.나는 사랑의 아름다운 드라마를 보고 가려고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사랑의 불시착 ost로 2월에 발매 의도였지만, 앞당기고 당 1송 카인의 ost'나의 심리의 사진'서울 캄챠크 공개하기로 했어요 네.송가인의 음악을 OST로 들을 줄 몰랐어요. 요즘 송가인이 대세라 사랑의 불시착 ost '내 심리 사진'이라는 곡을 드라마를 보면서 접했을 때 상대방을 소견하는 심리가 아련하고 애절하게 들려옵니다.​'나의 심리의 사진'은 지난 8화 융세리(손예진)이 알고 보면 총정치 국장 1당에 붙잡혀소눙 이종혁(현빈)에 마지막으로 남긴 한마디. ​


    내 속마음을 애타게 고백하는 장면을 아름다우면서도 애절하게 엔딩 장면에서 가장 귀여웠고, 리종혁(현빈)은 걱정이 돼 왜 그때 인사는 인사로 요즘 어디에 있느냐고 나인이 찾아갈 테니 내용을 내보내라고 말하는 과정에서 총성처럼 울리자 리종혁이 머리가 하얗게 질릴 정도로 수화기 너머에서 들려오는 소리에 멍한 표정이었어요.​ 9화 때에 시미즈 이야기를 하면서 융세리(손예진)와 다섯겹의 대원들과 그와잉랑히 앉아 이야기하면서 흐르고 나 온 노래이지요.그것을 첫 0말 때에 시미즈 후에상싱 그러나, 나 들어 보면 발라드도 잘 조화한다는 감정이 있네요.이쁜 사진을 캡처하고 올 때가 없어서 그냥 올리겠습니다. 내 맘의 사진·가사 너와 마주 보고 입을 맞추며 불렀던 노래를 기억할 것이다.지그시 감겨진 내 눈 속에 당신의 모습을 비춰봅니다.함께 걸었던 이곳에 홀로 당신의 이름을 불러봅니다.얼어붙는 겨울도 어두운 밤도 함께 있는 소리에 나는 웃었다 그대 내게 준 그 봄에 우리의 영원을 빌었던 두 눈 뒤의 작은 사진처럼 당신은 아직도 남아있네요.꿈같은 운명이 사라져버린다고 마음속 깊이 새기고 이 길에 홀로 남아 있어도 이렇게 그댈 봐요 그대 얼굴 그대 숨쉰 모든 순간 지울 수 없는 작은 그 사진처럼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영원히 알기에 당신때문에 거의 매일 내가 살아가는 것 외롭지 말아줘 또 아프지마 이렇게 내 심정으로 살아가는거야 당신들과 마주 앉아 입을 맞추며 불렀던 노랫소리를 기억할 것이다. 특히 내 마음 사진은 무반주 상태에서 오로지 송가인의 목소리에 집중한 도입부가 인상적인 곡이고, 극중 노출되지 않았던 후반부 전개에서는 다양한 악기 구성과 아리랑을 반복하는 코러스가 더해져 송가인의 목소리와 조화를 이루며 감정의 절정으로 향하게 된다. 트로트 가수로서는 선뜻 과인하기 어려운 장르의 OST에 참여하게 된 송가인은 풍부한 감성과 다양한 보이스 컬러를 선보여 녹소리 직후 현장 스태프의 갈채를 받았다고 한다.이처럼 '사랑의 불시착'이 다양한 OST로 관심을 모으고 있고 설 연휴에 기습 공개되는 연작 형태의 3곡 전체 드라마 팬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행복한 설 보내세요감사할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