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ound악추천] 시든 꽃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23:21

    소리하! 안녕 솔리스임! 오항시 잡다한 음악 Story로 소개할 음악은 어린이절이고 간절한 보이스+미친 고음을 가지고 있는 HYNN(박혜원)의 시든 꽃에 물을 주도록'이다!


    >


    ! 마른 꽃의 물을 주라는 뮤직은 다들 한 번쯤 들어봤을 것이라는 의견이 들어요! 차트에도 아직 머물러 있고 역주행으로 올라온 곡이니 그 파급력은 더 크죠!(요나한 케이스랄까) (웃음)


    이 노래가 역주행하게 된 계기는 아무리 좋은 것은 둘째 치고 노래의 후반에 등장하는 폭발적인 북 소리가 아닐까 싶습니다!아래 가사를 보이다 주지만'차라리 다 끝났다고 예상하고 주고'부분에서 진실을 폭발시키는 높은 소리는 사이입니다.를 원샷 한 것과 같은 느낌을 부르고 1우키프니다. 키햐아.. 자 그럼 그 코코리의 실력자인 HYNN을 만나볼까요?​


    ​의 본명은 박혜원에서 예명으로 HYNN즉, 희다는 이름을 갖고 활동하는 1998년의 어린 가수임. 한강 작가의 문구를 보고감명을 받아 희라고 예명을 붙였다고 하네요!근데 나는 흰색보다 박 혜원이란 이름이 더 기억에 남습니다) 재밌는 점은 바로 슈퍼 스타 K 2016에 참여하고 준결승까지 간 실력자였다는 사실!! 하지만, 마침 당시 슈스케의 유행은 바닥을 찍는 레벨이 아니라 찢어버렸기 때문에, 그 바로는 나갈 수 없었던 것 같습니다. ※이쪽에 아래본인 더 많이!! 히든 싱어 에일리의 출연자라는 사실 ㄷㄷㄷㄷ 1라운드에서 카묘은락했다고 하던데요 ​


    ​의 소견보다 우리에게 자주 얼굴을 보인 가수네요, 등하 불명이야. 그러나' 시든 꽃에 물을 주듯'를 낸 뒤 잠시 그다 음에,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자신이 되어 그 진가를 알린 뒤 무려 97일 만에 역주행하고 지금의 인지도를 얻었다고 하네요!하자싱의 보석을 다시 발 소견서 너무 깁니가 괜찮아요 대옹(여담이지만 유한 희!지중열 씨는 숨겨진 보석을 찾는데 일가견이 있는 사람 같아요...) 안태 자기 음악 화이팅)...그럼 박혜원의 '마른 꽃에 물 주듯이' 들어볼게요!!


    마른 꽃에 물을 주도록-HYNN(박 혜 혜원)아무 내용도 아무것도 여전히 너는 여기에 없는 너를 하더라도 나는 쓸쓸한 꽃이 피어 가라앉은 그 장소를 몰랐다 마음이 깨질 뻔했다 당시 우리 소음 죽어도 꽃에 물을 하는 싫은 표정조차 하지 않자 내용에는 부서진 여기 우리 소음 다 잊은 거야 랑항당네용로 날 가두어둔 채 ​ 나는 잊은 것 나는 잊고 있지 않고 나 보고 바보처럼 기다리던 당 1번 ​ 왜 이렇게 된 노는 힘이 예쁘지 않는다 두 루이매 1 두근댔다 당시 우리는 소음 ​하는 부러졌다 꽃에 물을 주듯 싫은 표정도 없는 교루네고 용에는 부서진 이 나 ​ 다 잊은 내용 없이 다 잊은 거 회사 명랑한 내용으로 나를 가둔 채 넌 잊었니?나는 잊지 못할 죄인 보고 싶어 바보같이 기다렸다 바보처럼 빈 자리를 잡그아잉챠라리 다 끝났다고 내용하게. 이기적인 그 침묵에 역시 그아잉망바카처럼 어리석은 내가 미운 아무 내용도 뭐도 변함 없이 너는 여기 없고 너를 원하고 너가 원하더라도 나는 지치다..아무리 들어도"드디어 끝났다는 내용하고 주었다"이 부분은 계속 소름이 돋네요..


    박혜원의 뮤직은 지금도 현재진행형!! 이 뮤직의 여파로 다른 뮤직도 역주행하고 신곡도 나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2019년은 물론 2020년의 슈퍼 루키가 되박혜원 또는 HYNN!!응원했다(난 PV에서 괜찮은 그 머리가 가장 좋아합니다. 홀릭홀릭 홀릭


    ...이상으로 오한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sounds였습니다!!~ + 포스팅을 재미있게 봤다면 + 공감합니다. () 이웃 신청 굿()부탁드립니다~(부탁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